작성일
2022.11.25
작성자
김연아
조회수
609

신한대-LX공사 국토정보발전 MOU 체결 - 경기북부 국토정보 발전을 위한 협약 체결 -

신한대-LX공사 국토정보발전 MOU 체결

- 경기북부 국토정보 발전을 위한 협약 체결 -

   

□ 신한대학교와 한국국토정보공사(LX공사 경기북부지역본부)는 24일 경기북부지역의 국토정보 발전을 위한 지역기반 콘텐츠 발굴 및 전문 인력 양성을 위한 협약을 체결하였다.


 협약식에는 신한대학교 강성종 총장, 이효상 교수, LX공사 권경현 본부장 등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하였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 지적업무 발전과 공간정보산업 진흥을 위한 공동 개발 과제 발굴 △ 지적 및 공간정보분야의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상호 협력 △ 지적업무와 공간정보산업 선도를 위한 교육 역량 강화 △ 공사의 취업설명회 및 실습생 제도 활성화 추진 등이다.


 신한대학교 강성종 총장은 “양 기관의 협력체계 구축으로 국토정보 분야 공동 개발 모델을 발굴하고 훌륭한 인재가 양성되길 바란다”며, “소통과 협업을 통한 상생 협력체계를 강화하고 경기북부 지역의 국토정보 발전을 위해 동반 성장할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LX 권경현 경기북부지역본부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발판으로 국토정보 혁신성장 선도를 위하여 신한대학교와 협력하여 국토정보 분야의 현장 중심의 우수한 인재 육성을 지원할 계획이며, 공공기관으로서 대국민 서비스 제공에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신한대학교 업무 협력 협약식 사진 / [사진-신한대학교 제공]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